본문상단으로 올라가기

닫기

고객서비스 현장

home 복지관 소개 고객서비스 현장
메뉴보기

연제구거제종합사회복지관 고객행복서비스 현장

  • 01 우리 복지관 직원들은 밝은 표정과 친절한 자세로 이용자를 맞이하며 매사 적극적인 자세로 모든 일을 처리하겠습니다.
  • 02 우리 복지관은 보호서비스, 자립능력배양교육 훈련 등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가족기능 강화와 주민 상호 간 연대감 조성을 위한 복지증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03 우리 복지관은 이용자에게는 최적의 휴식공간과 편의시설이 제공되는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겠습니다.
  • 04 우리 복지관은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성별, 장애, 종교, 정치적 신념 등을 이유로 차별하지 않고 동등한 참여를 보장하겠습니다.
  • 05 이용에 대한 불편, 애로사항이 발생될 시에는 즉시 시정, 개선토록 하겠습니다.
  • 06 복지관은 안전하게 관리하며 매년 1회 이상 평가(만족도조사)를 실시하여 그 결과를 공개하고 서비스 질 향상(계획)에 반영하겠습니다.
  • 07 우리복지관은 항상 노력하는 자세로 새로운 프로그램을 개발, 운영하여 수요자중심의 복지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  • 08 종사자들 간 신뢰와 상호협력을 바탕으로 서로 존중하며 예우하겠습니다.
  • 09 사회복지전문가로서의 품위를 지키며, 전문성 개발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.
  • 10 사회복지사 윤리강령에 의거하여, 사회복지전문직으로서의 윤리를 준수하겠습니다.